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강남 스웨디시 서비스가 좋아요

얼마 전 친구의 소개로 강남스웨디시 마사지를 알게 되었어요. 아로마 테라피와 비슷한 마사지인데 더 자극이 덜해서 좋더라고요. 아로마 테라피도 좋지만 저는 받아보니까 스웨디시 로미로미 마사지를 더 좋아해요. 피로회복을 하려고 서초동 스웨디시 잘하는 곳으로 라움 스웨디시를 방문한 후기를 여러분께 공유합니다. 


강남스웨디시 라움

건마월드 - http://www.gunmaworld.com/ViewShop/169

강남 스웨디시 - 라움

서울 / 강남

상호스웨디시 - 라움 스웨디시
연락처0507-0465-0895
최저가70,000원
위치​서초구 서초대로 74길

이런 후기를 잘 쓰지 않는 편인데 여기는 너무나 서비스가 좋아서 쓰고 싶어지네요. 강남 스웨디시 잘하는 곳으로 여러군데 가보았는데 그리 많이 테라피를 받아보지는 않았지만 여기가 제일 잘한다고 생각이 들더라고요 그래서 혼자서도 몇번 오고 지인과도 몇번 왔답니다. 



오전 11시부터 새벽 4시까지 운영하고 연중무휴라서 언제든지 피로를 풀고 싶을 때 예약하고 가면 되는 거예요. 어깨도 피곤하고, 근육이 너무 뭉치는 것 같을 때 방문하면 온몸을 편하게 만들어주니까 피로가 싹 풀리고 안정이 된답니다. 서초동 스웨디시는 강남역 5번출구와 아주 가까워요. 찾아오기가 일단 쉬워서 더 자주 오게 되네요. 


신상 테라피샵이라서 더 깨끗한 시설로 이용할 수 있어요. 밝고 깨끗한 분위기라서 더욱 믿음이 가는 곳이기도 하고요. 아로마 코스도 받을 수 있는데 오늘은 강남 스웨디시로 받을 거예요. 아로마 오일로 하는 마사지보다 더 부드럽고 저자극으로 하기 때문에 힐링이 제대로 돼요. 후각도 민감한 편인데 좋은 향이 나서 더 편안한 분위기로 마사지를 받을 수 있어요. 역시 신상 마사지샵이라서 확실히 좋아요. 



20대 한국 여성 전문 관리사들이 관리를 해주는데 전문 관리 수료증을 받은 것을 확인할 수 있답니다. 그래서 신뢰도가 높아지고, 믿고 바디 관리를 맡길 수 있어요. 고급스럽고 감미로운 손길로 서비스가 아주 좋아요. 감성테라피를 선사하는 강남 스웨디시로 진짜 추천합니다. 


서초동 스웨디시 코스는 정말 만족하는데요
늘 받던대로 90분을 관리 받고 왔어요. 전면과 후면을 전부 바디 마사지를 하는데 감성 스웨디시와 로미로미를 같이 합니다. 


서혜부와 림프를 잘 풀어주어서 피로 회복에 아주 좋습니다. 비타민C 같은 마사지라고 표현하고 싶네요. 강남 스웨디시 테라피 오픈 이벤트가 많이 진행되고 있어서 모닝이벤트로 아침에 가면 1만원 할인도 해줍니다!! 중복할인은 안 되지만 지인이랑 같이 가면 모든 코스가 1만원 할인되니 너무나 좋네요 이런 이벤트를 하니까 더 자주 가게 되네요. 


서초동 스웨디시를 잘하는 곳이라서 다음에도 지인이랑 같이 오기로 했어요. 함께 오는 사람들마다 다 서비스가 좋아서 만족했답니다. 친절한 것도 좋고, 편하게 쉬다 갈 수 있어서 좋아요. 가까운 서초동 스웨디시 샵을 찾는다면 예쁜 전문 관리사의 최상의 서비스로 힐링하러 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