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옌예소식

조보아 몸매 영화 가시 노출/키/과거/나이 프로필

쉐어팩트 2019. 2. 9. 01:10

스타알아보기! 조보아씨편


골목식당의 인기몰이 일등공신이라 불리우는 조보아씨에 대해서 궁금하신분들이 많을 겁니다. 그래서 키, 과거사진, 나이 등에 대한 간단한 프로필과 몸매 등에 대해서 사진과 함께 알아보는 시간을 갖아 보려고 합니다. 일단 영화 '가시'로 많이 알려져 있는데요. 이후 다양한 예능 및 드라마에 출연하게 되면서 친숙한 여배우로서의 활동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프로필

1991년 8월 22일생으로 싸이더스HQ의 소속사며 선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과를 졸업했습니다. 데뷔작으로는 2012년 tvN 드라마 '닥치고 꽃미남밴드'에서 임수아 역으로 출연하기 도했습니다. 본명은 조보윤이라고 하네요.


나이는 29세 (만27) 입니다.


 키 = 163cm (대부분 사람들이 비율이 좋아서 167cm정도로 알고 있더라고요.) 


몸매사진




필라테스를 하는데 자기관리를 엄청 열심히 하는거 같습니다. 

위의 움짤은 예능 "정글의 법칙"에서 레전드로 기억되는 움짤 중 하나죠.

과거사진


특유의 웃음 다들아시죠? 정말 매력적인거 같습니다. 연기력도 좋아서 드라마나 영화에 출연한것을 보면 자연스럽게 몰입하면서 감상을 하게 되죠. 29세임에도 불구 하고 동안페이스로 완벽한 외모를 뽐내고 있죠!


2018년 연예대상에서 버라이어티 부문 우수상을 수상하게 되면서 더욱더 사람들의 관심이 더해지게 되었습니다. 과거의 출연작부터 몸매는 화제가 되었고 자연스럽게 조보아 영화 가시 노출에 대한 사람들의 궁금증도 커졌습니다.


영화 가시는 흥행은 하지 못했지만 매력적인 연기력은 이미 인정받았죠.


지금까지 나이와 키 그리고 몸매 등에 대해서 사진과 움짤을 소개 해 보았습니다.

앞으로도 대중에 많은 사랑을 받는 여배우로 브라운관에서 자주 보았으면 하는 바램으로 조보아씨의 인스타그램 주소를 남기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xxadora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