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계양구 마사지 스웨디시로 힐링했어요

쉐어팩트 2020. 5. 20. 22:10

일상이 너무 무미건조하고 재미가 없어요 그래서 마사지 받으면서 기분전환하기 위해 계산동 근처에 좋은 마사지 샵을 알게 되었죠. 혼자서 먼저 스웨디시 마사지 받아보고 나서 친구들에게 추천했던 계양마사지 샵인데요. 여러분들께도 알려드리기 위해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인천 계양구 계산동에 있는 분들이라면 쉽게 찾아올 수 있는 계양스웨디시 잘하는 골드테라피입니다 


골드테라피

인천 / 계양

상호커플환영 - 골드테라피
연락처0507-0465-0215
최저가30,000원
위치(계산동)

http://www.gunmaworld.com/ViewShop/667


인근 공영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오면 편합니다 계양구청에서 걸어서 6분거리인데 연중무휴라서 주말에도 계양구 마사지를 받을 수 있어요 영업시간이 오전 11시 ~ 새벽 5시이기 때문에 늦게 일끝나고 새벽에 가게 되더라도 부담없이 갈 수 있어서 좋네요 

여기 계양구 스웨디시 샵이 좋았던 이유는 종목이 다양해서 원하는 것으로 선택하는 것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로미로미 마사지, 아로마 마사지, 타이 마사지, 건식으로 진행되는 마사지로 그날 그날 컨디션에 따라서 스트레스 정도에 따라서 고를 수가 있지요

가격이 저렴한 편이라서 가성비가 좋다는 점도 매우 마음에 들었는데요 친절하게 대해 주기 때문에 아주 기분 좋게 스웨디시 마사지 받을 수 있어요 제가 받은 관리는 부드럽게 관리받을 수 있는 계양스웨디시 마사지였습니다. 

스웨디시 마사지는 자극이 덜하게 마사지를 해주는데 피로는 정말 다 풀리는 피로회복제 같은 마사지예요 그래서 마사지 받는 사람들 중 아는 사람들은 스웨디시 마사지를 많이 받으러 다니죠 아로마 마사지와는 또다른 매력으로 릴렉스 되는 느낌을 받을 수 있는 것입니다 

120분 동안 꽉 채운 순수 관리시간으로 태국인 여자 관리사님이 계양구 마사지를 시원하게 해주었어요. 경력이 좋고, 테라피 수료증을 갖추고 있어서 믿고 마사지 받을 수 있는 곳이에요 한국인 보다는 태국인에게 마사지를 받는 것을 선호하는 사람이라서 더 만족스럽게 쉬다왔네요 편안한 분위기에서 안락함을 느낄 수 있고 뭉친 근육이 풀어지기 때문에 계양구 스웨디시 받으면서 우리 집에 온 것처럼 꿀잠 잘 수도 있어요 저는 하마터면 코골면서 잘 뻔했네요 몸이 녹아내리듯이 편안하게 쉬다 올 수 있었답니다

커플로 와도 되고, 남여 상관없이 누구든지 계양스웨디시 받으면 피로를 풀고 갈 수 있는 쾌적한 공간이었습니다. 착한 가격에 이렇게 좋은 계양구 마사지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서 단골 손님도 정말 많이 오는 걸로 보였습니다. 너무나 만족스럽게 마사지를 해주기 때문에 저는 누구를 데리고 오더라도 좋아할 것이라 생각해요 제 주변 지인들은 전부 다 얘기해주었고 며칠 안으로 같이 오기로 했답니다. 제가 이 정도로 만족하는 거면 친구들은 매일 올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진짜 대박 가성비 최고의 계양구 마사지 샵으로 정말 정말 추천하고 싶어요 피로회복하기에, 힐링하기에 정말 최고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