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대구 마사지 실력좋은 스웨디시 받아요


요 며칠새 몸을 많이 사용했더니 몸이 굉장히 찌뿌드드하고 근육이 다 뭉쳐서 피로가 쌓일대로 쌓여 버려서 해소할 것이 필요하네요. 마사지라도 받으면 좀 괜찮을까 싶어서 지인에게 추천받은 대구마사지 샵에서 관리 받고 왔습니다. 


상호

진바디케어

연락처0507-0465-0900
최저가60,000원
위치대구 수성 담티역 부근


대구스웨디시 전문으로 하는 샵이라고 하는데 잘하기로 소문이 나서 많이들 방문한다고 하더라고요. 대구 수성구 동대구로 수성못역 부근에 위치한 DIOR스웨디시입니다. 이름처럼 명품 같은 최고의 테라피를 받을 수 있을 것 같았어요. 

대구마사지  진바디케어

영업시간은 오전10시 ~ 새벽4시인데요. 

오전부터 관리를 받을 수 있다는 점이 정말 좋았어요. 일찍 관리 받고 그날 하루는 시작을 좋게 보낼 수 있으니까요.  스웨디시를 많이 받아보지는 않아서 잘은 몰랐는데 스웨덴에서 시작한 마사지라고 합니다. 아로마오일을 사용하는 것이지만 아로마보다는 터치가 더 섬세하고 달콤함을 느낄 수 있고 기분전환이 제대로 되는 부드러운 마사지입니다. 대구스웨디시 샵의 관리사님은 모두가 20대로 이루어져서 더 좋았어요. 

한국인 쌤들인데 최상의 실력을 보유한다고 했지만 예사로 생각했는데, 직접 받아보니 정말 남다르더군요. 외국인 테라피스트보다는 한국인이 관리해주는 것이 더 소통도 잘되고, 마음이 편해서 더 만족스러웠습니다.  대구마사지 썜들이 체계적인 교육을 이수하여 경력 높은 전문 베테랑과 견주어도 꿇리지 않을만큼 실력이 상당함을 터치 한 번에 바로 알 수 있었어요. 대구스웨디시 코스로는 C코스인 90분을 관리받았어요. 

오리지널 스웨디시 마사지를 통해 심신의 안정을 되찾을 수 있었습니다.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해주고, 친절해서 기분이 정말 좋았어요. 우리 집에 있는 것과 같은 편안함을 느낄 수 있고 감성적으로 바디를 부드럽게 관리해주어서 대접받는 기분이 마사지 받는 내내 경험할 수 있었습니다. 

한 명, 한 명에게 최선을 다해서 테라피를 하는 것을 느낄 수 있는 감성스웨디시가 대박이에요. 대구마사지 잘하는 샵으로 이름난 이유를 알 수 있습니다. 쾌적한 환경에서 좋은 관리를 받을 수 있어서 다음에도 또 오게 될 것 같더라고요. 대구스웨디시를 이렇게 제대로 경험하게 되니 다른 샵을 이제 못 갈 것 같고, 여기만 오고 싶어지네요.  

대구마사지 받고 싶을 때 새벽 언제든지 미리 예약하고 올거예요. 최상의 서비스가 기다리고 있으니 올 때마다 설렐 것입니다. 대구스웨디시로 림프 순환도 하고, 릴렉스하기에 정말 추천하고 싶습니다. 실력이 뛰어나다보니 제가 좋아하는 관리사님은 늘 바빠보이더라고요. 제 피로누적을 해결해주는 테라피스트에게 정말 고마움을 느꼈습니다. 휴식처가 되어주는 행복의 공간으로 자주 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