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음식물처리업체 버뮤다로 해결해요!


이제 날씨도 더워지고 집안에서 살림을 하는분들이시라면 하나같이 고민거리가 생길것 같은데요~​바로 냄새나는 음식물쓰레기의 고민이에요! 살림초보라 그런지 여름철이면 냄새와사투를 벌이고 이는데 너무 곤욕 스러워요​​ 그래서 이것저것 알아보다가 보다 간편하게 음식물쓰레기 처리를 도와준다는 버뮤다 음식물처리 업체를 알게되었어요​


지금 사용한지 한달정도 되었는데 너무너무 신세계를 경험하고 있어요​
왜 이런걸 이제서야 샀을까?결혼할때 알았더라면 혼수로 미리 사둘껄하는 생각이 들었네요.

여름철이면 냄새로 인해서 정말 골머리 썩는분들 많으실것같은데요..​제가 처음에 분쇄기를 구입하려고 가격비교도 해보고 여러 음식물처리업체 둘러보았는데왠만큼 쓸만한 제품들은 하나같이 가격대가 70~100만원대 정도 되는거같았어요사실 그 가격이 적지않은 비용이잖아요.​

그돈으로 다른거나 살까.. 고민하던 찰나 제 눈에 띈것이 바로 47만원대로 비교적 저렴한 편인 버뮤다 제품이었어요​​​ 그리고 저는 몰랐던 사실인데 합법으로 인증을 받지 않은 상태로 불법 미인증을 받은 제품들이 꽤 있나 봐요?​잘못 사용하다가는 최대 100만 원의 과태료를 물어낼 수 있다는 사실..알고 계셨나요?

저는 이번에 버뮤다 음식물처리 업체에서 구입하려고 알아보다가 처음 알게 되었어요. ​잘 모르고 그냥 아무 제품이나 덜컥 사버렸다가는 정말 적지 않은 금액을 과태료와 물건값으로 날려버릴뻔 했네요..​버뮤다 분쇄기같은경우에는 환경부 인증과kC인증, 상하수도협회 공식인증을 받은합법제품이라고 합니다! 인증까지 다 받아서 안심할 수 있는데가성비까지 괜찮고~ 이만한 제품이 없는거같아요.​​​​ ​

가격이 저렴한 이유에는 공장직판매를 통해판매가 되고 있기 때문에 타사 제품들과비교해서 월등하게 저렴한편이라고 했어요음식물처리 업체 에서 분쇄기를 렌탈하게될 경우 비용이 140만원정도가 들어가는데요.그 점과 비교해보면 정말로 많이~ 저렴한 비용이라는걸 한눈에 확인해볼 수 있었어요!​​​

저희집 싱크대 설치 전 모습입니다~싱크대로 설치를 하기 때문에 따로공간을 차지하는 것도 아니고,설거지하면서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 ​
여름철에 그냥 냉동실에다가 모아두고 얼려두시는분들도 많다고 하는데, 이러한 행동은 다른 찌꺼기까지 오염시켜 건강에 해로울 수 있다고 했어요​
낮은 온도로 얼려두었다고 해서 부패가 진행이안 되는 것도 아니고 그저 안심할 수만은 없는 노릇인가봐요ㅠ_ㅠ ​​​ 

버뮤다 음식믈처리기가 설치된 모습!정말 깔끔하지 않나요?
^^제가 비위가 약한 편이라서 항상 음쓰봉을버릴 때면 헛구역질을 얼마나 했나 몰라요...​언제 버리던 내다버릴때 섞여 있는 찌꺼기 모습이 너무 지저분하고더러운 것은 어쩔 수 없었어요

​그래서 매번 남편한테 나가는 길에버려달라고 요청을 했는데, 남편이 바빠서버려주지 못하는 날에는 고무장갑 끼고 나서겨우겨우 내다 버리곤 했었죠.​그나마 날이 추운 겨울철에는 썩은내가 그토록 진동하지는 않아서좀 나은데 여름철에는 정말 답도 없는것같아요 !!​저 또한 음식물쓰레기 처리가 힘든사람들 중 한 명이었다가 버뮤다 제품을 만나고 나서는 살림이 재밌어졌어요 !

사람 사는 집에서 음식물쓰레기가 발생안된다는것은 말이 안되잖아요~집에서 의식주를 해결해야하는데 말이죠.​​ 가격이 저렴하다고 성능이 뒤쳐지는것도 아니에요~ 3000 rpm의 강력한 모터와 더불어특허를 받은 3중 분쇄기술이완벽하게 처리해준답니다. 

​이때 걸리는 시간은 무려 10~20초밖에안 걸린다는 사실! 저는 한번 사용해보고완전 반해버렸어요~​음식물쓰레기 처리가 이렇게 간단한 거였다니 아주 깜짝 놀랐답니다~설치하고 나서 친구들이나 저희 가족들이놀러 올 때마다 사용하는 방법을 보여주곤 했었는데자기 집에도 하나 달아야겠다며 다른 때는 몰라도 확실히 여름에 사용하면더 좋을 거 같다고 입모아 이야기를 했어요 ​​
4.8점의 너무 좋은 후기들이 많길래~믿고 구입을 했더니 정말 살림하는데에 유용해요 !괜히 후기가 좋은 게 아니었나 봐요! ​조금 더 건강하고 위생적이게 살아가기 위해서는요런 제품 하나쯤 가정에 갖추어놓는 것이정말 중요할 거 같아요~ 

​그동안 음식물쓰레기 처리 때문에곤란하셨던분들이나, 여름철 냄새로 인하여 걱정이신분들은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는버뮤다 음식물처리 업체를 통해서 깔끔하게처리해보시기를 추천해드려요​

가격이 저렴하다고 해서 성능이 떨어지거나혹은 a/s가 미흡한 것이 아닌가? 하는생각도 들었는데 구매전 꼼꼼히 확인해보니구매 후 문제가 발생하면 1년간 무상a/s서비스가가능하다고 했어요​사실 너무 저렴하게 판매되는 제품들은중국산이거나 후처리가 미흡한 경우들이 많아서의구심을 안가질 수 없었는데 요 제품은 구입하고나서도 꼼꼼하게 사후처리를 해주니 너무 괜찮은 거 같아요​또한 한 달간 사용을 해보고 불만족함을 느낀다면100%환불이 가능한 정책을 지니고 있더라고요.

이런 점만 봐도 얼마나 제품의 자부심을가졌는지 확인해 볼 수 있었던 거 같아요.​​처음 사용해보면 깔끔하게 분쇄되는모습으로 인해 아마 깜짝 놀라시지 않을까 싶어요 !
음식물 건조기나, 탈수기와 비교하면차원이 다를 정도로 너무너무 괜찮은 제품이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