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유성구 봉명동 쏠르씨엘 미용실, 헤어맛집 인정!!

안녕하세요~요즘 날씨가 봄인지 여름인지 오락가락 헷갈리게 하더니..갑자기 엄청 또  더워졌더라구요!? 으..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나봐요... 우리 대프리카도 불타오를 준비를 하고 있겠죠..?아프리카 맞먹는 우리 대구..! 날이 더워지니까 마스크 쓰고 다니기도 너무 힘들더라구요 땀차고 숨막히고 덥고... 하.. 직장때문에 집콕할수도 없고, 진짜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 아닌데요ㅠ저만 그런거아니죠..? 이 스트레스를 평소같았으면 여행가서 풀거나 했을텐데..지금 이 시국엔 꿈도 못꾸잖아요ㅠ 그래서 본격적인 여름이 오기전에 스트레스도 풀겸 머리를 하고 왔답니다~!


제가 찾아간 곳은 요즘 봉명동에서 핫하다고 소문난 대전봉명동미용실인데요, 쏠르씨엘이예요. 대학로 자주 다니시는 분은 아마 아실수도 있겠죠? 요기요기 대전 봉명동 미용실인데 카페로도 유명하더라구요~ 왜냐믄 댕댕이를 데려올 수 있거든요! 댕댕이 좋아하시는 분들은 일부러 여기로 카페탐방도 하러 오신대요 온김에 머리도 하고~일석이조?



이렇게 넓은 공간이 있어서 댕댕이들이 뛰어놀기에 너무 좋겠더라구요~ 카페와 대전봉명동미용실이 같이 있다니 너무 신박한것 같아요! 저 멀리 배너에 오픈이벤트 20%할인이 보이시나요?후훗 저는 바로 저 할인을 노리고 다녀왔지요~6월 22일까지  뿌염 제외하고 펌이랑 염색은 무려 20% 할인중이니 늦기전에 꼭꼭 다녀오세요~! 이런 기회는 흔치않으니까요~!



저는 일부러 카페에서 좀 있다가 머리하려고 예약한 시간보다 한시간정도 빨리 갔었는데요,  카페가 24시더라구요?! 오마이갓 너무 매력적인 곳..남자친구랑 밤에 한번 가보려구요. 분위기가 또 다를것같은 느낌~새벽까지 야외에서 여유있게 있어보는게 소원이었는데!  쏠르씨엘이 도와주네요~ 



커피를 받아서 야외로 나갔더니 새하얀 말티즈가 호기심어린 눈으로 절 찾아왔어요 이뿐것! 나도 너같은 똑단발을 하고싶지만...언니는 오늘 펌을 하러 왔단다.. 여유롭게 아메리카노 한잔 하면서 어떤 스타일을 할지 인스타나 여러 헤어 후기들을  찾아봤답니다. 제 머리는 딱 거지존이었기때문에 시급한 응급처치가 필요한 상황이었거든요..! 평소 하고싶었던 히피펌이나 젤리펌을 생각하고 갔는데, 정말 같은 길이여도 스타일이 다 달라서 상담이 절실했어요



결국 마음을 정하지 못한 채 예약한 시간이 다가와서 대전봉명동미용실로 입성! 아 그리고 몰랐는데, 내부로 들어가보니 미용실만 있는게 아니라 정장 의류샵도 같이 있더라구요~! 점점더 신박하다는 생각이... 완전 토탈뷰티샵이었어요~ 



일단 시술을 들어가기전에 자세하게 상담을 받았는데요, 제가 하고 싶은 스타일과 고민중인 사진들을 보여드렸어요. 역쉬..전문가답게시술이 아니라 드라이로 만든 스타일의 사진들은  빠르게 제해주시더라구요 대부분 연예인 머리들은 이런 시술 후에 굉장한 드라이 기술이 들어간다는 사실...뜨든  앞으로 미용실에 연예인 헤어 사진은 들고가지않는걸로 참고정도는 괜찮을것 같네요.  



전체적인 인텐리어도 카페느낌이 나서 넘 이쁘고 좋더라구요. 헤어스파랑 두피 클리닉 룸이  있어서 제대로 관리받을 수 있을 듯해요 피부만큼 두피가 중요하다던데, 다음엔 두피 관리를 받으러 와야겠다고 생각했네요



역시 요즘 미용실은 인테리어도 참 중요한것 같은데요,  쏠르씨엘 이름도 예뻐서 무슨 뜻이냐고 여쭤보니 불어로 '하늘아래' 라는 뜻이라네요~! 뭔가 시적이고 갬성돋는~~ 취저예요 하늘아래 머리 제일 잘하는 곳? 이런 의미일까요~? 



약제들도 보니 좋은 제품들이더라구요~확실히 지금까지 수많은 대전봉명동미용실을 거쳐봤지만 가격이 조금 있어도 좋은 약제를 쓰는게 머릿결이 더 좋아지고 건강하게 펌을 오래오래 유지할 수 있는 방법이었던것 같아요. 기왕 기분전환하는거, 아끼지 않으려구요 

그리고 펌은 항상 시간이 오래걸려서 좀 지루할수도 있는데, 너무 재밌게 얘기가 잘통해서 시간가는 줄 몰랐답니다. 제 두상이나 모발도 봐주시면서 어떻게 관리하면 좋은지  맞춤설명 해주시는것도 넘 좋았어요. 어쩜 제 헤어고민을 쏙쏙 잘 얘기해주시는지..


드디어 컷트,열처리,중화 등등 펌의 모든 단계를 거치고 드라이로 마무리 해주셨는데요!  제가 거지존에서 너무 시달렸다보니 가벼운 느낌을 원한다고 말씀드렸거든요. 그랬더니 요렇게 이쁘게 레이어드를 내주셨어요~  

열펌같은 경우는 첫날은 빠글빠글 말려있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자연스럽게 웨이브가 나온다는 사실! 그래서 첫날엔 좀 빡빡하게 말리는게 펌이 잘 나온거랍니다 제 얼굴형이랑도 잘 어울리고 단점을 최대한 보완해주셔서 넘 기분좋았어요~ 아주 제대로 힐링했답니다! 확실히 고객이 어떤 걸 원하는지 빨리 캐치하셔서 스타일을  잘 구사해주시는것 같아요. 



기분좋게 나서는데 왜 벌써가냐는듯이 저를 바라보던 비숑 아가...언니는 데이트하러 가야한단다.. 남자친구도 곧 머리할때가 되어가는데, 예약하고 같이 와야겠어요! 넘 고급지고 세련된 미용실 쏠르씨엘~ 완전 마음에 들었네요. 게다가 오픈이벤트로 돌아가는 손 가볍지않게 오픈기념품을 챙겨주셔서 더더욱 기분 업! 


집에가서 보니 타월, 핸드타월, 헤어마스크팩이랑 머그컵,샴푸 등이 있었어요~ 기념품도 이렇게 많이 주시다니 6월22일까지만 진행한다고 하니  그전에 꼭 한번 남자친구랑 가려합니다 머리하실 분들은 봉명동 헤어맛집 쏠르씨엘 꼭 가보세요